성경중심교육을 통한 성서적인 사역자 배출

신학교새소식

사랑하고 존경하는 목사님들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94회 작성일 2020-08-24 10:33

본문

b88ee07ff3e4ecd1c5112fba6e067502_1598232828_4356.jpg
 

사랑하고 존경하는 목사님들에게


우리를 구원하신 귀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긴 장마와 폭우로 전국에 걸쳐 인명과 물적 피해가 많이 있었습니다.그런 와중에 전국에 감염 확산으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과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에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지난 춘계 목회자 친교회도 감염으로 부득이하게 갖지 못하여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러나 요즈음 감염 확산으로 인해 정부 정책이 모든 집회 금지 명령으로 인하여 8월31일에 있을 예정이었던 개강 예배를 신학교에서는 갖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특히 개강 예배 순서를 맡으신 목사님들께서는 더욱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학기에는 처음 시행하는 온라인 수업이였지만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협력으로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2학기 수업은 9월1일(화)부터 정상적으로 대면 수업을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수업하기 위하여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개인 위생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거리 두기를 위하여 이사장님이신 행당동교회 이충세 목사님께서는 좀 더 넓은 장소에서 수업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

모든 수업에 강의는 마스크를 착용하며 또한 점심 식사는 밖에 식당에 가서하려고 합니다.


다시금 신학교를 위해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은 2학기에는 입학생 2명이 함께 공부를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하나님의 사람들을 양육하고 훈련하는 일에 힘쓸 수 있도록 신학교와 교수님들과 학생들에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염으로 자유롭게 예배도 드리지 못하는 시기에 목사님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또한 속히 하나님의 긍휼과 능력의 손으로 감염이 차단되기를 기도 드립니다. 



                            2020년 8월21일

                               학장 김창환 목사 드림